탄피부관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뻬이징덕 조회 16회 작성일 2020-09-20 07:14:23 댓글 0

본문

검게 탄 피부!! 다시 하얗게 만드는 꿀팁

여름휴가 후에 검게, 빨갛게 탄 피부!!!
어떻게 하면 다시 예전 피부로 돌아갈 수 있을까??
관리법을 알려드릴게요^^

이메일 - nayoung1916@naver.com
인스타 - suji_ny93
똥싸고 싶다 : 제가 예전에 놀다가 얼굴이 탔는데 2주를 많이 지나서....이건 못 고치나요
이름따위존재하지않는다 : 작년 폭염에 생각 없이 맨발로 슬리퍼 신고 여행 갔다 와서 슬리퍼로 덮여져 있는 부분만 오지게 하얗고 나머진 타서 애들이 반반 양말이라고 놀리는데 어케요..;;
CoCo -NenNe : 정리해줘요 ㅠㅠ
은타쮸 : 너무 타서 얼굴 코 부위가 벗겨졌어요 ㅜㅜ
박씨. : 저 셰곡에서 놀았다가 타가지구 하얘지려고 얼음마사지? 진짜 계속했는데 망한건가요?ㅜㅜ

[피부박사강박사]여름철 탄 피부 돌리기

꿀피부를 원한다면?
내 피부를 정확히 알고, 피부가 개선되는 건강한 화장품을 쓰자!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많이 많이 이용해 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skindoctork/products/5085887883

폼클렌징+세럼+에센스+로션+크림+마스크팩이
결제 한번에 몽땅 다 갑니다!!!

2주의 변화, SKINFIT PROGRAM
피부박사강박사 : 꿀피부를 원한다면?
내 피부를 정확히 알고, 피부가 개선되는 건강한 화장품을 쓰자!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많이 많이 이용해 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skindoctork/products/5085887883

폼클렌징+세럼+에센스+로션+크림+마스크팩이
결제 한번에 몽땅 다 갑니다!!!

2주의 변화, SKINFIT PROGRAM
2409김유빈 : 매일 탈때마다 이마만 타는것같아요 선크림을 발라도 그래요 ㅠㅠ 이거 어떡해야하나요?? 얼굴이 다 탄다고 해도 이마만 유독 더 타요 ㅠㅠㅠ 얼굴이 다시 원래색으로 돌아와도 이마만 조금 더 까매요 이거 왜 그런거고 어떻게 해야 괜찮아 질까요?? 이마에만 선크림을 발라야 할까요..?
국밥에육수추가 하지마라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당!!
이번 여름에 탔는데 부분적으로만 탔어요ㅜ
시간이 지나면 원래 제 피부색으로 다시 같아지나요??
이수빈 : 선스틱을 제대로 안발라서 안바른 부위대로 타버렸는데 ㅜㅜ .. 보습도 그냥 제대로 안해주고 알로에만 바르고 진정만 시켜줬어요 ... 그대로 색소침착으로 가지는 않겠죠 ㅜㅜ ?
구독하면니네엄마장수하심 : 물놀이가서 9시간정도 물에서 놀고선크림을 안발랐는데 얼굴이 엄청 빨개요.. 알로에를 발라서 지금 좀 나아지긴햇는데 돌아올까요? 얼마나 걸릴가요?

여름휴가 피부 관리법? 자외선 일광화상, 피부가 위험하다!

#자외선 #피부과전문의 #dermatologist
불타는 여름휴가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유후
다들 휴가계획은 잘 세우셨는지요!

이번 피알남 주제는 바캉스 피부관리에 대해 다루어 보았습니다!
여름휴가는 정~~~~말 즐겁지만
마냥 즐겁지만은 않게 만드는 녀석, 바로 뜨거운 태양인데요☀️

엄청난 자외선 양도 물론이거니와,
수영복만 입은 우리의 살갖은
거의 무방비상태로 자외선의 먹잇감이 되고 마는데요

이런 자외선 때문에 일광화상에 입을 수도 있다는 사실!
그리고 이런 화상이 심해지면, 자칫 피부접촉염까지 생길 수도 있답니다!

재미있게 놀러가서 피부염만 안고 돌아오면 속상하겠죠
작은 것부터, 정말 놓치지말아야 할 큰 것까지
정말정말 중요한 바캉스 피부관리법!
피부알려주는남자 - 피알남 김홍석이 시원~~~하게 정리해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시고, 휴가도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Music by: http://www.davidcuttermusic.com / @dcuttermusic

Instagram: http://instagram.com/drhong3_cosmetic
Blog: https://blog.naver.com/drbeautyskin
------------------------------------------------------------------------------------------------------
a video by Annisdelma63
copyright 2019. 피알남 피부알려주는남자 김홍석. all right reserved.
------------------------------------------------------------------------------------------------------
B T : 진짜 영상 하나에 꿀팁이 이렇게 많다니ㅠㅠㅠ
완전 알차네요. 궁금했던 것도 넘 많고..
B T : 와 워터프루프 선크림의 함정.. 처음 알았네요.
그냥 바르면 끝인줄 알았는데 물과의 마찰로도 지워질 수 있군요ㅠ
학생 : 감사합니다! 워터프루프 선크림 바르면 만사오케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네요 감사합니다!
피부과전문의이하은 : 좋은 영상 오늘도 감사합니다
이대호 : 항상 영상 잘보고가요! 유익한 지식이랑 평소에 궁금한점들 다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수염도 정말 멋지시고 잘생기셨어요ㅠㅠ

... 

#탄피부관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48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