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토요타시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레몬이 조회 8회 작성일 2020-07-16 15:30:13 댓글 0

본문

신형 토요타 라브4 하이브리드 AWD 시승기 Toyota RAV4 hybrid AWD

5세대로 돌아온 토요타의 뉴 제너레이션 라브4 하이브리드 AWD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바탕으로 시스템 총 출력 222마력을 내며, 효율적인 시스템은 공인연비보다 높은 실연비를 만들어줍니다. 부드러운 승차감과 탁월한 주행성능, 반자율주행기능, 그리고 풍부한 편의 사양 등은 이 차의 가치를 높여줍니다.

진행 : 모터리언 박상준
지구탈출 : 차의 기본기, 성능 연비가 좋으면 됐지. 기본기없고 연비 나쁘고 튀어나가기만 하는데 옵션만 왕창 끼워파는 차와 꼭 비교를 해야겠음?
양정글 : 라브4 가솔린도 차 엄청좋음
쟈재 : 키를 모르는데 공간 설명하는건 곤란해요...
Progress * : 좌빨들이 지랄해도
작년 전체 전세계 자동차판매가 감소했는데
유일하게 판매가 늘어난게 토요타고
그 중에서도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한마디로 없어서 못사는 차라는 말이다.
최병재 : 방사선 측정이 없는 일본차 리뷰가.... 의미 없네요! 방사선 덩어리를 수입까지하고 타라고... 쩝! 생각이...

[리뷰, 시승] 2019 신형 토요타 RAV4 _ trail _ 풀모델 체인지 _ 이렇게 실내가 넓어도 되는 겁니까?

안녕하십니까? 한국남자입니다.

오늘 보여드리는 차는 토요타에서 새롭게 모델 체인지를 통해서 출시한 라브4(RAV4)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하이브리드 모델은 이곳 캐나다에 출시하지 않아 그 대신 처음으로 오프로드 기능이 강화된 트레일 모델을 보여드리고저 합니다. 어떤 부분이 바뀌고 어떤 성능과 편의 사항이 추가되었는지 보실 수 있도록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아무쪼록 작게나마 도움이 되는 비디오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오늘도 영상을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KMan car : 영상에 네비게이션 작동법에 오류가 있어서 정정 합니다. 핸드폰에 앱을 다운받아 폰과 연동하여 핸드폰 데이터를 통해 네비게이션을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자체 네비게이션은 없는 것입니다. 따라서 신호가 잡히지 않아 지도가 나타나지 않는 것으로 파악하였습니다.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고맙습니다.
James J : 영상 잘 봤습니다! 캐나다 오타와에 지내고 있습니다. 내년에 결혼할 생각이고, 아이는 3년안에 가지려고 합니다. 이제 취직을 하게되서 연봉은 65k인데, 10년 이상 탈 생각으로 조금 무리해서 차량을 구입하려고 해요. 장거리보다는 단거리 주행이 많을거 같고, 단탄에 직장이 있다보니 출퇴근용도 보다는 캠핑이나 식료품 쇼핑 용도로 생각하고 있다보니 suv에 눈이 가네요.

따라서, 싼타페 구입하려고 이래저래 알아보고 있었는데 최근에 한국에서 현기차들이 급발진이나 엔진 폭발하는 이슈가 있는듯 하네요. 찾아보니 캐나다도 종종 일어난거 같구요. 캐나다에서의 현기차 이슈가 많은편인가요? 아무튼 그래서 라브4도 같이 보고 있습니다. 한국남자님은 만약 현기차와 일본차 중에 구입하신다면 어떤걸 선택하실거 같으세요?
100준형 : 이번에 차가 100퍼센트 상대방과실로 사고나서 폐차하는데 라브4보는중이였는데 도움많이되었습니다!! 이영상보고 확실히 사기로 딱정했어요ㅋㅋㅋ 밴쿠버분이라 반갑네요 저는 랭리에 거주하고있습니다 구독하고 갑니다!
David Kang : 벤쿠버인가요? 영상보니깐 아이오코 쪽 본거 같아서
Jay Classic : 실내가 너무 싼마이 나는데요... 하이그로시나 크롬으로 좀 포인트 줬으면 어땠을런지...

토요타 아발론 하이브리드 시승기 2019 4K [오토뷰]

시내 주행의 이점, 고효율을 내세우는 토요타의 최고급 준대형 세단. 아발론 하이브리드(Toyota Avalon Hybrid) 영상 리뷰.

더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 http://www.autoview.co.kr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토뷰(Autoview) : [공지사항] 기존 업데이트 된 영상이 수정 이전의 것이라 재등록 합니다. 김선웅 기자의 렉서스 ES300h와 아발론 비교 부분에서 전자식 스티어링 시스템에 대한 잘못된 설명, 또한 연비 관련 자막이 엉뚱한 곳에 들어가는 문제가 발견되어 수정 작업이 진행되었는데, 작업자의 실수로 수정 이전의 영상이 등록되어 수정본을 재등록합니다. 아발론 편은 지난 1월에 제작된 영상인데, 업데이트 시점이 늦어면서 내부 혼란이 생긴 것으로 사료됩니다. 향후 더 주의하겠습니다.
김선준 : 하... 이 차 겉모습 보고 괜찮네~! 했는데.. 내부를 들여다보니 메모리시트 부재.. 핸들 열선 부재.. 통풍시트 열선시트 부재.. 정말 플래그십 모델이 맞긴 맞는 겁니까...;;;
재원 : 아발론 시승기에 왜 렉서스 얘기는 무장 하는지 모르겠네 ㅋㅋㅋ
김동원 : 현기의 잔고장에 질려버린 사람이라 마감이 좀 부실해도 소음 좀 올라와도 기본기 좋으면 된다라고 생각하는데 이제 차 바꾸면 또 10년은 타야하는데 4천이 넘는 가격에 요즘 기본적인 옵션의 부족함은 많은 고민을 남기네요.
자유대한 : 편의사양이 너무 없어 아쉽네요..핸들열선..시트 열선..이런건 출고 후 설치 가능한가요?

... 

#2019토요타시승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