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뷔페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덕후니 조회 17회 작성일 2021-07-04 08:56:33 댓글 0

본문

엄마생신 5성급호텔 레스토랑 뷔페에서 먹방 브이로그✨VLOG 광주 라마다호텔 주말점심에 가족외식 다녀왔습니다

VLOG
엄마생신 5성급호텔 레스토랑 뷔페 먹로그

안녕하세요 아직 목소리가 걸걸한 푸딩코입니다!
얼마전 엄마생신이어서 가족끼리 주말점심에 광주5성급호텔 라마다호텔 뷔페를 다녀왔어요
점심피크시간이 지났을때 방문해서 그런지 낮이라 그런지 사람이 몇팀없어서 여유로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되어요♥


-


푸딩코 인스타 https://instagram.com/vneldzh
푸딩꼬모 인스타 https://instagram.com/puddingkkomo
블로그 https://puddingco.blog.me
브이앤유 https://vnu.kr



BGM---------------------≫
Kevin MacLeod의 Barroom Ballet - Silent Film Ligh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10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Kevin MacLeod의 Carefree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400037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Kevin MacLeod의 Fig Leaf Rag - distressed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702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딩코로그 #vlog #엄마생신
피카츄삐까삐까 : 주말인데 5성급호텔치곤 가격이 괜찮네요 맛있어보여요ㅠㅠㅠ
블루문Blue Moon의 취미생활 : 배고파여ㅠㅅㅠ..넘나 맛있어보입니당
유눠열정만수르 : 이정도면 먹방유튜브아닌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파카 : 사람이 없어서 통채로빌린기분이었겠는데용
chocobie초코비 : 건물들이 주변에 많아서 밤에는 뷰가 이쁠것 같아요^^

[광주맛집] [광산구 신창동] 가벼운마음으로 방문하시면 드실만하실거같아요 (저는11시30분에갔어요.시간대별로 음식보충이 늦을수 있다고해요)

상호:농부애갈비

주소:광주 광산구 신창동 507

연락처:050-71327-9295

메뉴:갈비무한리필

영업시간:매일 11:00 - 22:00 
Break time: 평일 14:30-16:30
                    (주말, 공휴일 제외)

주차장:완비

팁:점심특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Land of Nanael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김희철 : 백반 뷔페.? 가격이?
김양수 : 가격 착하고 제스타일의 반찬들입니다 저도 세접시는 먹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블루오션 : 맨날 퇴근할때 보기만했던 곳이네요
근처 사는데 반갑네요 보니깐~
진성호 : 가성비 별론데요? 오히려 백반 가격 비싸 보여요 가짓수는 많은데 메인이 별루네요 여기 화성시는 4500원에 제육포합 반찬 20가지 나오는 부페 널렸는데,,,
김정수 : 솔직히 저는 전주사는데 전라도 보면 부페는 다른 지역에 비해 좀 부족한 면이 많은거 같네요 다른 음식들은 단연 최고지만요 ㅎ

[광주 맛집] 한우 무한리필, 어덯게 먹엉야 진리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광주맛집 일품한우, 광산구 맛집 신창동맛집 한우 맛집 광주 한우 광주 한우 추천 광주 맛집 추천

#오로지스튜디오 #광주맛집 #한우맛집

주소 : 광주 광산구 왕버들로265번길 7-11

아래는 대본입니다

130억 인구 여러분 반갑습니다.
돼지고기 무한리필집은 많죠
소고기 무한리필집도 많습니다.
하지만 한우. 말그대로 그 비싼 한우가
무한리필로 나오는 집은 생각보다 많이 없습니다.
광주의 유일한 한우 무한리필 전문점
일품 한우 무한리필 !!
들어가보시죠 !

-
코리안 카우 언리미티드 서빙
광주광역시의 소고기 헌터들에게는 슬픈소식이지만
광주광역시 유일의 무한리필집은 이곳 뿐입니다.
1인분에 48000원. 제가 3년전 43000원일때부터 다녔는데
3년간 물가 상승률에 비례하면 10%밖에 오르지 않았으니. 저렴한편이네요

이곳에 오시는 손님들은 대부분
무한리필 한우를 드시러 오십니다
이 날도 사람들이 많으셨는데
저같은 푸드파이터들 그룹이 많이 보입니다.
2인으로 조가 구성된 20~30대 남성 그룹들이
이 곳을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3명이서 먹으면 속도가 성에 안차기 때문이겠죠?
간판은 이렇게 생겼구요
메뉴판을 보시면 무한리필을 시키면
생고기 + 차돌박이 + 갈비살 + 등심 + 활어회까지 준다고 합니다만
안에 들어오니 활어회는 지워져 있더라구요. 사실 활어회 맛있긴 한데
소고기 먹으면 됩니다.
다른 곳에서는 활어회가 인정받고 최고의 안주겠지요.
그러나 여기선 애슐리 뷔페의 김밥같은 존재입니다.
곧장 차돌박이와 생고기 나옵니다. 선지국도 나오구요.
눈앞에 보이는 모든 메뉴가 리필이 됩니다.
메뉴판을 다시 보시면 생고기와 차돌박이는 2회까지만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꼭 2회 다 리필해먹도록 합시다.
그리고 사장님 맘대로 생고기가 떨어지면 육회가 나옵니다.
모두들 육회 대신 생고기를 먹을 수 있게 날을 잘 정하고 갑시다.
벌써 20번은 온 것 같지만 너무 맛있습니다.
설명이 뭐가 필요합니까 한우인데
앞에 있는 친구도 행복하다고 난리네요. 내 집앞에 있었으면 좋겠는 식당입니다.
고기의 상태는 1등급에서 1.5등급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뭐 등급이 중요합니까 한우인데
우리가 일반적인 고기리필집 가면 느끼해서 얼마 못먹습니다만
한우 무한리필 집은 오지게 맛있기 때문에
마지막 한 점까지 입 안에서 소가 음메~ 합니다.
2판째를 시켰습니다.
소고기는 이렇게 핏기가 없어질랑말랑 있을 때 먹으면 됩니다.
이렇게 한우를 먹으면 맛이 끝내줍니다.
다음날 화장실에서 장청소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무렴 어떤가요 한우인데
3판째를 시켰습니다.
같이 간 동생이 너무 고기를 늦게 구워서 제가 한소리 했습니다.
고기는 이렇게 굽는거라고. 알려줬습니다.
일반 한우집 가면 한우를 한점 한점 구워먹게 되지만
여기서는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볶아 드신다는 마음으로 먹는게 좋습니다.
천천히 먹으면 많이 못먹잖아요? 위장에 음식이 들어온지도 모르게 몸속에 많이 집어 넣어야합니다.
왜냐구요? 비싼 한우니까요. 뽕뽑아야죠.
4판째를 시켰습니다.
같이 간 동생이 느끼하다며 한우 마블링 퍽퍽해지는 소리를 하길래
음료수를 시켜주었습니다. 사실 저도 이쯤되면 느끼해집니다.
느끼해질 때 우리의 입맛을 살려주는 양파절이, 그리고 음료수, 마늘, 그리고 선지국이 있습니다. 양파절이와 마늘은 셀프코너에서, 선지국은 얼마든지 리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들보다 더 한우를 먹게해주는 것은 바로 김치입니다.
김치를 달라고 하겠습니다. 이 김치는 젓갈이 풍부하게 들어가있어서 감칠맛이 환상입니다.
그래서 김치하면 일반적으로 돼지고기에 싸먹어야한다는 생각이 있지만
이쯤해서 김치에 소고기를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마치 김장김치처럼 담겨있기 때문에 느끼함을 확 잡아줍니다.
김치에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아무렴 한우인데.
5판째를 시켰습니다. 이번에는 마지막에 먹을거라고 갈비살만 달라고 사장님께 무언의 신호를 보냅니다.
그럼 이렇게 훌륭한 갈비살을 줍니다. 아마 등급이 더 높은거 같아요.
그 전까지는 제육볶음처럼 먹었다면. 마지막이기 때문에 한우처럼 먹어봅니다.
마지막 6점을
쌈, 김치, 양파절이, 소금, 마늘. 다양한 방법으로 음미해보았습니다.
김치에 싸먹는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0^

-
선지국 2번리필, 생고기 2번리필, 차돌박이 2번리필,
음료수 3병, 김치리필, 그리고 한우 5판 까지해서 10만원이 나왔습니다. 오지게 맛있게 먹고왔구요. 한달에 한번씩은 저 스스로 기운내라고 꼭 갑니다.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양이 좀 많은 사람 데려갑니다.
부모님도 안모시고 갑니다. 엄마아빠는 한판이나 겨우 드실거니까
그만큼 4만8천원 아깝지 않은 사람 데리고 한달에 한번 들리는 일품한우
사실 맛집리뷰라기보다 제 힐링영상 같지만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에도 더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로지스튜디오 구독과 좋아요 따~봉!


오로지스튜디오가 소개한 로컬 맛집들



1. 옴팡골 콩나물 국밥 /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 161-45
2. 카페 프라하 / 광주 북구 면앙로 151
3. 고향 회관 / 광주 북구 반룡로41번길 3
4. 원티드 쭈꾸미 / 광주 북구 대자로 24
5. 창평시장국밥 / 광주광역시 북구 우치로 144
6. 피오레벨라 / 광주 북구면앙로 125-2
7. 가로주름 주식회사
8. 스탠다드 커피 / 광주 동구 지산로 9
9. 퓨전영수부영통닭 / 광주 북구 자미로66번길 14
10. 정심 / 광주광역시 북구 자미로 66번길 7-9 1층
11. 살룻다방 / 광주 북구 하백로 15 주성빌딩 1층
12. 이생에 한번 / 광주 북구 우치로100번길 50
13. 몽상 / 광주 북구 용봉택지로 74
14. 푸치니 / 광주광역시 동구 무등로375번길 28-1
15. 아오리따 / 광주 동구 장동로 23-49
16. 소프트 /
17. 엄마네 돼지찌개 / 광주 동구 문화전당로23번길 33
18. 다도초장집 / 광주 동구 천변우로 501
19. 행복한 담벼락 / 광주 동구 서석로85번길 2
20. 홍어장터 / 광주 서구 시청서편로4번길 1
21. 광주제일햄버고 / 광주 동구 구성로194번길 23
22. 삼거리식당 / 광주 남구 백운로 50
23. 진하수산 / 광주 서구 군분로199번길 1
24. 오션참치 / 광주 서구 상무자유로 137-10 봉영빌딩
25. 나도국밥 /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06번길 65-7
26. 항아리보쌈 / 광주 광산구 용아로379번길 42
27. 갱소년 /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정로8번길 7-4
28. 복춘식당 / 전남 여수시 교동남1길 5-8
29. 밀밭양조장 / 광산구 송정로8번길 29
30. 영미오리탕 / 광주 북구 경양로 126
31. 인촌 / 광주 동구 구성로194번길 20-1
32. 부길추어탕 / 광주 동구 구성로194번길 25
33. 잘먹겠습니다 / 광주 동구 구성로 194번길 21
34. 녹두집 / 광주 동구 구성로204번길 26
35. 사계절밥상 / 광주 동구 구성로194번길 19
36. 무등산빵집 / 광주 광산구 송정로8번길 20-1 1층
37. 동네호떡
38. 미연식당 / 전남 신안군 압해읍 월포안길 15-2
39. 성식당 / 전남 목포시 수강로4번길 6
40. 옥천면옥 / 광주 북구 무등로 144
41. 이베리코 술돼지 / 광주 북구 용봉로 88
42. 모노바스2 / 광주 동구 구성로24번길 20 2층
43. 남쪽마을돌짜장 / 광주 광산구 임곡로 523-7
44. 원조장수갈비 / 광주 북구 하서로 450 1층 원조장수갈비
45. 창평시장국밥 / 전남 담양군 창평면 의병로 131
46. 비아꽃게장 / 광주 광산구 비아동원촌길 71
47. 장가네 생태탕 / 광주 북구 설죽로217번길 3
48. 꽃돌게장 1번가 / 전남 여수시 봉산2로 36
49. 518낙지전문점 / 광주 동구 제봉로 21
50. 일품한우/ 광주 광산구 왕버들로265번길 7-11
51. 닭장수 후라이드
52. 한끼왕만두
53. 한쌈 / 광주 광산구 수완로74번길 12-2 1층 한쌈 수완점
54. 가배당 / 광주 서구 눌재로 434 1층
55. 3917마중 / 전남 나주시 향교길 42-16 3917마중
56. 꽃나래화원 / 전남 목포시 섶나루길 11
57. 잼플 / 가로주름 협동조합
58. 다연닭갈비 / 광주 광산구 목련로153번안길 46-3
59. 카페 드나들다 / 광주 광산구 광산로 26
60. 수다협동조합
61. 왕비돈까스 / 광주 광산구 수완로9번길 11 101호
62. 오 달봄 / 광주 광산구 송정로8번길 30-1
63. 비행기카페 / 광주 광산구 송도로304번길 15-14
64. 갱소년 /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118번길 127-9
65. 또아식빵 / 광주 광산구 송정동 990-10
66. 마카롱상점 / 광주 광산구 송정로8번길 14
67. 계란밥집 / 광주 광산구 송정로 8번길 13
68. 영명국밥 / 광주 광산구 송정로8번길 5
69. 햇살손만두 / 광주 광산구 송정로8번길 20-1
70. 서울장수국수 / 광주 광산구 송정로8번길 41
71. 카페 소뇨 / 광주 동구 장동로 21
72. 담양할머니국수 /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175-12
73. 투명한 오후 / 광주 북구 면앙로 115
74. 선하 /광주 동구 장동로 5-3 1층
75. 낼름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중앙로 90-1
76. 몽뚜베이커리
77. 왕손주먹구이 / 광주 북구 용주로30번길 77
78. 퍼스트 엘리웨이 / 광주 동구 충장로안길 5-2
79. 장터국밥 / 광주 광산구 내상로 50-1
80. 여수왕대포 / 광주 서구 구성로49번길 7
81. 득량만횟집 / 북구 동문대로97번길 81
82. 모노바스2 / 광주 남구 봉선로 205
83. 진도섬마을 / 광주 동구 양림로 123
84. 봉강별곡 / 광주 서구 화정로153번길 6
85. 창평시장 '창평국밥' / 담양군 창평면 창평시장
86. 갯뻘낙지한마당 / 광주 동구 구성로
87. 할매 추어탕 / 광주 동구
88. 소우리 / 순천 조례동
89. 봉초밥 / 광주광역시 서구
90. 패대기 / 광주광역시 북구
91. 양동시장통닭 / 광주광역시 서구
92. 장터국수 / 광주광역시 동구 대인시장
유장석 : 한우가 무한리필이라... 굿 정보 입니다
패냐 : 2시간 이내믄 실제로 시간을재나요?
허클 : 3판먹었는데 눈치보여서 더 못시키겠더라구요
피앤케이 : 왐마!
김진용 : 7-8년전인가요 너무오래되서ㅜ기억이가물가물 38000원인가 33000원에는 초기 활어도맛있었고 고기도맛있었고 ㅋㅋㅋ 지금은 가격대가많이올라 잘못갑니다ㅜㅠ 조만간또 가봐야것네요 ㅋㅋ

... 

#광주뷔페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988건 1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