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처인구 맛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카이캐슬 조회 438회 작성일 2020-10-21 06:28:53 댓글 0

본문

용인 순대국 맛집 베스트 3

백암순대로 유명한 용인, 순대국집 탐방을 위해 빠질 수 없는 곳이죠
용인에서 손꼽을 만큼 명성이 높은 순대국집 3곳을 다녀와봤습니다

맛의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이다 보니, 재미있게 봐 주셨으면 좋겠어요 ^^

순대국 정식에 푸짐한 양의 머릿고기 수육을 만날 수 있는 곳
구수한 국물의 교과서적인 순대국을 맛볼 수 있는 곳
백암면에 위치한 정통 백암순대를 맛볼 수 있는 곳 모두

어떤 맛집들이 있는지
휘리릭~ 가보실게요~


1. 탑골순대국
위 치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15-5
전 화 : 031-266-1357
시 간 : 평일 11:30 - 23:00 / 일요일 휴무
주 차 : 가게 앞 유료 공영주차장
메 뉴 : 순대국 7,000원 / 정식 10,000원 / 사골우거지국 6,000원


2. 원평시골장터
위 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546-15
전 화 : 031-285-1247
시 간 : 매일 10:00 - 21:30 / 휴식시간 : 매일 3시 40분 - 5시 / 정기휴무 : 매월 셋째주 월요일
주 차 : 주차장 있음
메 뉴 : 순대국밥 8,000원 / 시골순대 8,000원


3. 제일식당
위 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암리 449-2
전 화 : 031-332-4608
시 간 : 매일 06:00 - 21:00 / 명절 휴무
주 차 : 주차장 없음
메 뉴 : 순대국 8,000원 / 모듬순대 17,000원


#순대국맛집
#용인순대국맛집
#용인국밥맛집
기억의습작 : 원평하고 제일식당은 방문했는데 탑골은 웨이팅이 길다고 하여 미리 포기 했네요
임동규 : 용인30년 넘게 살았는데 다 처음 보는데...워낙 순대국밥 집이 많아서...
한재희운영팀 : 탑골순대국 순대국만 드셔도 돼지코랑 오소리등등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이건희 : 탑골은 레알 순대국의 성지
전국 순대국에 올라운드 원
심지어 일반 순댓국 시켜도 머릿고기랑 간, 허파까지 줍니다.
가격은 무려 7000원
이 이상은 없어요. 전국을 돌아다녀도 찾기 쉽지 않음.
다행히 집하고 가까워서 남들은 줄서서 먹는데 동네주민은 그냥 슬리퍼 신고 쫄래쫄래 11시반쯤 문열때가서 평일에 먹어서
웨이팅도 안함 ㅋ
kkk op : 너무 느끼하고 정갈하지는 않아요
저에게는 비추입니다

138회 ‘뒷담화’ - ‘용인시 처인구의 유래’

138회 ‘뒷담화’ - ‘용인시 처인구의 유래’
수박피 : 용인시는 처인구, 기흥구, 수지구 3개구 입니다~ '죽전구' 는 없어용
진유성 : 용구현과 처인현에서 용인이 유래한거군요 감사합니다
진유성 : 처인성에서 처인구가 유래했군요 그런데 죽전구는 없고 기흥구는 있습니다

사장님 이러시면 안됩니다..이러면 망합니다..ㅠ

kbs개그맨 정윤호입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sos43222@gmail.com으로
메일 주셔용~^^

#용인#신짬뽕#중국집#코스요리#가성비#가심비#갓성비#맛집#짜장면#짬뽕#탕수육
김진로 : 안녕하세요 신짬뽕 주인입니다
어제 동영상 올리신후에
오늘 손님분들이 너무많이 찾아주셨어요
기다려주신 분들도
멀리서오셨는데 못드시고 가신분들도
모두 고맙습니다
전화는 너무 많이와서 홀업무진행이 안되서
어쩔수없이 꺼놨어요ㅜㅜ
오후에는 다시 연결해 놓았답니다
다시한번 찾아주신 모든분들과
윤호찌님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슴부심 : 1인에 10000원 2인에 20000원 3인데 3만 4인에 4만 파는건가
김도훈 : 제가 짜장면을 좋아하는데 짜장면 딱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짜장면만 먹으러도 갈듯..
eee Pro : 저걸 인당 만원이면 ....뭐지..
Joonki Hong : 난 비오는데 찾아온 손님보고 나가라 하는 주인 이해안감.

... 

#용인시 처인구 맛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85건 1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